모든 기업은 미래 시장의 승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만약 ~ 한다면”이라는 간단한 질문에서 출발하는 Scenario Planning 작업은 소비자들의 마인드 트렌드와 현재 시장 분석을 토대로 미래 시장을 예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Scenario Planning 프로그램을 통해서 기업과 브랜드는 미래 시장에서의 최악의 사태에 대처할 수 있는 기업 전략을 수립합니다.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 21세기의 소비자들은 이야기를 담고, 이야기를 전해주는 브랜드를 소비합니다. 따라서 그 어느 때보다 브랜드만의 고유한 이야기를 풀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모든 브랜드는 나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라는 PFIN의 브랜드 철학은 Brand Story를 바탕으로 기업, 브랜드의 21세기 이야기를 찾아드립니다.
 
 
 
소비자, 시장 분석에서 읽어낸 정보와 PFIN의 미래시장을 보는 통찰력을 기반으로 미래시장에서 기존의 브랜드 혹은 새로운 브랜드가 가져가야 할 브랜드 운영 전략을 제안합니다.
   
 
 
 
 
 
 
PFIN의 소비자 조사는 소비자들의 구매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mindset와 태도를 알기 쉽게 규명합니다. 소비자들과의 1:1 설문조사, FGI, In-depth interview, 추적조사, 동반 쇼핑 등 다양한 경로와 방법을 통한 소비자와의 접촉을 통해 어떻게 소비자들의 마음 속에 브랜드가 자리매김 되어 있으며, 미래 시장에서 상품의 구매 행동으로 연결되는가를 파악합니다.
   
 
 
 
 
 
현재 시장 상황에 대한 정확한 판단과 분석은 미래시장에서의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는데 기초가 됩니다. PFIN의 Insight Research 프로그램은 현재 브랜드가 위치한 정확한 경쟁 상황과 시장의 중요 이슈들을 파악하여, 다가오는 미래 시장에 대비할 수 있는 브랜드 미래 시장 전략의 기초를 수립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