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읽고,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제품기획. 인하우스 R&D 팀의 맨파워를 더욱 더 강화할 수 있는 스타일 플래닝은 미래시장 트렌드와 각 브랜드의 컨셉에 맞추어 제안된 트렌드를 기반으로 보다 구체적인 상품을 기획하는 컨설팅 프로그램입니다. 상품의 스타일링 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P&P 작업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생산의 기반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미래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소재의 특성은 무엇일까요? 트렌드를 읽고, 기업의 경쟁력을 파악하여 제안하는 PFIN의 텍스타일 플래닝 시스템은 각 기업의 인하우스 R&D 시스템을 보완할 수 있는 최적의 컨설팅 프로그램입니다.
   
 
 
 
 
 
전시회는 참여 기업과 바이어들의 만남의 장이자 새로운 시장의 트렌드를 읽는 미팅 포인트가 됩니다. 성공적인 전시회를 위해서는 참여 기업과 바이어들에게 미래 시장의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아이덴티티 플래닝이 중요합니다. PFIN에서는 각 전시회의 컨셉에 맞는 Event Identity의 제안 뿐만 아니라, 참여 기업들이 전시회 성격에 맞게 바이어에게 트렌드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